'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 개최하는 신세계TV쇼핑
상태바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 개최하는 신세계TV쇼핑
  • 백승철 기자
  • 승인 2018.06.22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신세계TV쇼핑 >

21일, 신세계TV쇼핑은 유통과 미디어가 결합된 T커머스 업태의 차별화 경쟁력을 알리고 아이디어를 가진 1인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기 위한 '제1회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피코크, 노브랜드, 센텐스, 데이즈 등 신세계그룹 브랜드의 상품 소개 영상(1분 미만)이다. 1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도 출품할 수 있으며 접수 방법은 오는 8월 5일 자정까지 공모접수 사이트에 접수한 후 8월 26일 자정까지 신세계TV쇼핑 이메일로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9월 중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1팀)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 원을, 금상(2팀)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 은상(2팀)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 원을 각각 시상한다. 또한 대상과 금상 시상자에게는 시상식 이후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신세계TV쇼핑에서 매달 1편의 커머셜 동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활동 기회를 제공하며 수상자가 대학생인 경우 신세계TV쇼핑 대졸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도 준다.

김상민 신세계TV쇼핑 모바일기획 팀장은 "1인 크리에이터 콘텐츠가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유통과 미디어가 결합된 T커머스 기업인 신세계TV쇼핑에서 비디오 커머스 콘텐츠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1인 크리에이터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shinsegaetvshopping.com/event/event_current_view.do?eventSeq=109&page=1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백승철 기자 hotzzhaha@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