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16일 ‘GSL 시즌2’ 조지명식 진행
상태바
아프리카TV, 16일 ‘GSL 시즌2’ 조지명식 진행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5.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

아프리카TV는 오는 1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8 GSL(Global Starcraft Ⅱ League, GSL) 시즌2 코드S’ 16강 조지명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지명식에는 디펜딩 챔피언 조성주(JinAir GreenWings_Maru)를 비롯해 김대엽(Splyce_Stats), 박령우(Dark), 어윤수(soO) 선수가 시드권자로 나서 GSL 포인트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자신과 맞붙을 선수를 지명한다.

특히 전 시즌 우승자 조성주는 조지명식이 완료된 후 시드권자를 제외한 선수 중 1명의 자리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져 챔피언의 선택에 따라 나머지 선수들의 희비가 엇갈릴 것으로 보인다.

선수들은 상위 라운드 진출에 보다 유리한 조에 속하기 위해 실제 경기 못지않은 치열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며, 평소 능수능란한 언변과 훌륭한 인터뷰로 주목을 모았던 선수들도 대거 참여하는 만큼 선수들 간의 눈치 싸움과 도발 등 다양한 매력들을 만나볼 수 있다.

GSL 시즌2 16강에서는 프로토스 7명(김대엽, 김도우, 김유진, 백동준, 조성호, 조지현, 주성욱), 테란 5명(고병재, 변현우, 이신형, 전태양, 조성주), 저그 4명(강민수, 박령우, 어윤수, 이병렬)이 진출했다.

16강 경기는 4명씩 4개 조로 나뉘어 오는 23일(수)부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경기를 치른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는 16일 조지명식을 맞아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탑 시드가 지명할 첫 번째 선수, 가장 마지막에 남는 선수, MVP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을 맞힌 관객에게는 당일 출연하는 선수의 화보와 GSL Gaming 마우스 장패드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