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2일 대치동서 ‘댄서 프로젝트’ 첫 공개방송
상태바
아프리카TV, 22일 대치동서 ‘댄서 프로젝트’ 첫 공개방송
  • 장도영 기자
  • 승인 2018.05.2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

예비 아이돌의 댄스 퍼포먼스를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다.

아프리카TV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댄서(DANCER) 프로젝트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댄서 프로젝트’는 아프리카TV와 웰메이드 예당이 공동 제작하는 엔터테인먼트 신규 콘텐츠로 국내 대표 아이돌 양성 아카데미 연습생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매주 수요일 ~ 일요일 오후 8시 FULL HD 라이브로 보여주고 있다.

이번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 MC는 JTBC 1인 크리에이터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인 ‘워너비(WANNA B)'에서 멘토로 참여했던 BJ 최군과 강은비가 맡는다. 베일 속에 감춰진 유명 래퍼와 아프리카TV BJ는 몰래 온 손님으로 방송 당일 깜짝 소개되며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가수 이승환, GOD, 비, 브라운아이드걸스, 포미닛 등과 호흡을 맞춘 대한민국 대표 DJ 스케줄원이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의 음악 연출과 운영을 담당한다. DJ 스케줄원의 환상적인 디제잉과 대한민국 대표 아카데미의 댄스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댄서 프로젝트 공개방송은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아프리카TV BJ 최군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생중계된다.

아프리카TV 안승환 엔터테인먼트사업팀 팀장은 “지난 3주 동안은 아이돌 연습생과 팬들이 온라인에서 소통했지만, 22일 공개 방송을 통해 팬들이 댄서들의 퍼포먼스를 직접 즐길 수 있게 됐다”라며 “기성 미디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생중계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