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사저 앞 시위에 "불법시위 아니냐" 했다가 맞은 BJ
상태바
박근혜 사저 앞 시위에 "불법시위 아니냐" 했다가 맞은 BJ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14 14: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까루가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 앞에서 펼쳐진 탄핵 무효 시위 취재 중 일부 집회 참가자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전했다.

지난 12일 박 전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삼성동 사저로 거처를 옮긴 후 까루는 박 전 대통령의 지지자가 모인 집회 현장을 방문해 생중계했다.

까루는 현장 취재를 위해 태극기를 들고 집회 참가자로 위장해 박 전 대통령 사저 앞을 찾았다.

그가 생중계한 집회 현장은 기자들과 "탄핵 무효"를 외치는 박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로 붐비는 상태였다.

현장을 지켜보던 까루는 "신고되지 않은 집회는 '불법' 아닌가"라는 발언을 했고 그 말을 들은 집회 참가자가 까루의 신분을 물었다.

까루가 "인터넷 방송에서 취재 나왔다"라고 답하자 해당 참가자는 "인터넷 방송은 '좌빨'이잖아"라고 소리쳤다.

둘을 지켜보던 집회 참가자들이 "개XX", "X까 이XX 꺼져"등의 욕설과 함께 카메라를 손으로 가리며 까루를 몰아세웠다. 위기감을 느낀 까는 황급히 현장을 벗어났다.

자리를 뜬 까루는 "난 좌빨 우빨 같은 것 모른다. 하지만 그 시위 현장에선 소수의견을 갖고 있으면 밟힌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 까루가 집회 참가자들에게 "정강이를 차이고 배를 맞았다"고 전해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ㄷㄷ 2017-03-14 15:27:26
헐....아직한국에이런사람들이저리많다니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