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커플' 논란 이겨내고 함께 여행 떠난 BJ봉준·채보미 커플 (사진)
상태바
'비즈니스 커플' 논란 이겨내고 함께 여행 떠난 BJ봉준·채보미 커플 (사진)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3.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준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시청자 및 BJ 사이에서 이미 공인된 '커플'이지만 아직도 '비즈니스 커플' 의혹에 시달리는 BJ봉준(와꾸대장봉준, 김봉준)과 채보미가 논란을 일축시키는 '여행 사진'을 올렸다. 

지난 6일 봉준은 자신의 여자친구 채보미와 함께 서태평양 북마리아나 제도 남부에 위치한 사이판으로 여행을 떠났다. 

BJ대상을 수상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자신에게 주는 '선물'이자 자신과 함께 사랑을 이어나가고 있는 여자친구와의 행복한 추억을 쌓기 위해 떠난 것. 

봉준은 사이판에서 쌓고 있는 추억을 팬들에게 전해주며 '비즈니스 커플' 의혹을 단숨에 일축시키고 있다. 사이판에 도착하자마자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채보미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더해 사이판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현지 풍경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시장에서 찍은 사진, 그리고 머리 위로 하트를 그린 사진을 통해 '사랑'을 과시해 팬들을 흐뭇하게 했다. 

채보미 또한 봉준과 함께 스노클링, 4륜 오토바이 타기 등 추억을 쌓고 있는 모습이 드러나는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교감하고 있다. 

한편 봉준은 2016년 그토록 원했던 BJ대상을 받지 못하면서, 절치부심해 2017년 한해 동안 그 누구보다 열심히 방송했고 결국 '2017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에서 '멀티/방송' 부문 대상을 받으며 결실을 맺었다. 

아프리카TV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