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리그(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3 오늘 개막
상태바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리그(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3 오늘 개막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1.1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가 주최하는 '아프리카TV PUBG 리그(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3가 오늘(19일) 오후 6시에 개막한다. 

19일 아프리카TV는 "13일, 15일 양일간 열린 APL 파일럿 시즌 스플릿3의 예선전을 끝내고 '파이널'에 진출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스플릿3'의 경기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스플릿3의 예선전에서는 스플릿1, 2에는 진출하지 못했던 새로운 팀 'QWER', 'LUCCICHIO', 'SUSPERFECT' 등이 새롭게 두각을 나타내 본선에 합류했다. 

'KONGDOO#2', 'CJ ENTUS FORCE', 'KSV_AseL', '433' 등 기존에 출전했던 팀들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며 스플릿3에 진출했다. 

이번 스플릿3에서 가장 초미의 관심사는 다시 4인 스쿼드로 경기에 출전하는 'KSV_NOTITLE'이 1위를 유지할 수 있느냐이다. 

스플릿2 까지의 순위 / 아프리카TV

구성원 1명이 물의를 일으켜 3인 스쿼드로 경기한 KSV_NOTITLE은 극강의 실력으로 현재 1위를 수성 중에 있지만, 새로운 멤버로 빈자리를 채워 얼마나 짜임새 있는 팀플레이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또 하나의 관심 포인트는 본선에 복귀한 'CJ ENTUS FORCE'팀이 'CJ ENTUS ACE'팀의 뒤를 이어 상위권에 도약할 수 있을지도 흥밋거리.

새로운 팀이 기존의 팀을 이겨낼 수 있을지도 관심을 모으는 APL 파일럿 시즌은 매주 월, 금 오후 6시부터 서울 홍대 아프리카TV 오픈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 경기로 펼쳐지며, 중계는 박상현 캐스터와 김동준, '지수보이' 김지수 해설위원이 맡는다. 

APL 파일럿 시즌 전 경기는 아프리카TV 공식 방송국은 물론 네이버 스포츠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APL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