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에드머 "1월 13일 DJ 공연해요…술 파는 올나잇 파티 함께 즐겨요"
상태바
유튜버 에드머 "1월 13일 DJ 공연해요…술 파는 올나잇 파티 함께 즐겨요"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1.10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하는 유튜버 에드머(윤석원)가 2018년 새해 첫 공연을 팬들에게 알려왔다. 

지난 5일 에드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에드머 Edmmer'를 통해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올나잇' 파티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매년 12월 혹은 1월(연말·연초)이면 자신이 작곡한 음악을 이용해 '디제잉' 공연을 해온 에드머가 올해 초에도 공연을 이어나가는 것이다. 

에드머는 "합정동에 있는 프리즘 홀에서 공연한다"라면서 "'술'과 함께 즐기는 공연이기 때문에 아쉽게도 미성년자의 참여는 힘들 것 같다"고 전했다. 

유튜브 '에드머 Edmmer'

에드머가 참여하는 공연의 이름은 '하이파이브'. 에드머 뿐 아니라, 함께 음악 하는 여러 동료도 참여한다. 

'하이파이브' 공연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는 노이지보이즈, TRIO E.C, ECS x E-MAIN, 박선기, 줌바자이저, 모야밴드, 최고기, 공도하, 비버, HIHG-G, Blue Brick, 미소드럼, Dino.T, BREATHE, 브레이 x OVDL, 박살 등 에드머를 포함해 총 19팀이다. 

19팀의 공연은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합정동 프리즘 홀에서 개최되며, 공연은 새벽까지 이어진다. 에드머는 "1년에 몇 번 없는 기회"라면서 팬들과 함께 공연을 즐기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에드머가 참여하는 공연 '하이파이브'의 티켓 가격은 1만원이다. 공연이 열리는 '프리즘플러스'는 합정역 3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유튜브 '에드머 Edmmer'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