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따뜻한 연말연시 위해 스트리머 '첫구독' 가격 할인해드려요"
상태바
트위치 "따뜻한 연말연시 위해 스트리머 '첫구독' 가격 할인해드려요"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12.11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전준강 기자>

게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인터넷방송 플랫폼 트위치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일 트위치는 내년(2018년) 1월 6일까지 '첫 구독 및 선물하기 가격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이용자·스트리머가 윈윈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최소 32일 동안 구독하지 않았던 채널을 '신규 구독' 할 때 구독료 20%를 할인해주는 것이며, 친구에게 구독을 '선물' 할 때도 20%의 가격을 할인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전적으로 트위치 측이 모든 손실 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구독 신청자는 할인을 받고, 구독에 선택된 스트리머는 할인 전과 같은 금액을 정산받는다. 

인기 정상의 트위치 스트리머 풍월량(김영태) / <사진 - 김유리 기자>

트위치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트위치 이용자가 좋아하는 스트리머나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과 선물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첫 구독'과 '선물하기'에 제한된 횟수는 없으며, 1개월(4.99달러), 3개월(9.99달러), 6개월(24.99달러) 모두 적용된다. 

첫 구독 할인은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하며 트위치 모바일 앱과 데스크탑 앱에서는 불가능하다. 선물하기는 오직 데스크탑 웹 브라우저에서만 가능하며 다른 곳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