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전성시대…라뮤끄 '더샘' 초청 '뷰티클래스' 강연
상태바
뷰티 크리에이터 전성시대…라뮤끄 '더샘' 초청 '뷰티클래스' 강연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7.11.30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lamuqe'

한국화장품이 론칭한 글로벌 에코 '더샘'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발걸음을 내디딘 '더샘 프렌즈 1기' 구성원을 위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김보배)를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지난 23일 라뮤끄는 새내기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더샘 프렌즈 1기 구성원들에게 '뷰티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여러 가지 팁을 전수했다.

라뮤끄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약 84만명에 이르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약 16만에 다다를 정도의 인기를 누리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최근 얼굴에 난 트러블을 함부로 세게 짰다가 안면 마비가 왔다는 영상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강연 현장에서 라뮤끄는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강의를 가장 먼저 진행했다. 뷰티에 있어 '컬러'가 가장 중요한 역할 하기 때문이다.

그녀는 어떤 트렌드 컬러라도 연출해낼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직접 시연했으며, 더샘 프렌즈 1기 미션 'My Color Makeup' 영상 제작에 도움이 될 실용적인 뷰티 팁을 전수했다.

뷰티 크리에이터들은 인기 크레이어터의 영상을 참고하는 비중이 다른 분야보다 크다. 이 때문에 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의 팁과 조언은 이제 막 시작하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된다.

더샘

또한 라뮤끄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뷰티 크리에이터인데 더해 화장만이 아닌 헤어 스타일 관리, 영상 콘텐츠 구성에도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새내기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더샘 측은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에게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인 라뮤끄의 강연은 무엇보다 값진 경험이 됐을 것"이라면서 "더샘 프렌즈 1기가 마무리되는 날까지 신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샘 프렌즈 1기는 영상 제작/편집 강의, 뷰티크리에이터 관련 강의 수료와 더샘의 다양한 제품 체험, 미션 영상 제작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이날 현장에서는 강연에 이어 미션 영상으로 제작한 뷰티 콘텐츠를 감상하며 우수한 작품에 수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