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 솔로 우승은 '섹시피그'
상태바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 솔로 우승은 '섹시피그'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11.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 솔로 부문 우승자 'Anarchy_SexyPIG' / <사진 - 김유리 기자>

카카오게임즈 2017 PUBG 아시아 인비테이셔널(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 솔로 부문 우승자가 팀 '아나키'(Anarchy)의 '섹시피그'로 결정됐다.

18일 오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고 있는 'G-STAR 2017'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가 진행됐다.

어제(17일) 듀오 부문에 이어 오늘(18일)은 솔로 부문이 총 4라운드에 걸쳐 진행됐는데, 4라운드 합계 총 1505점을 기록한 'Anarchy_SexyPIG'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Anarchy_SexyPIG'는 2등을 기록한 'Afreeca_Cold' 선수와는 무려 385점이나 차이 날 정도의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1라운드부터 2등을 차지하며 산뜻하게 출발한 'SexyPIG'는 2라운드에서도 3등을 차지하며 꾸준히 선두권을 유지했다. 그다음 이어진 3라운드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정도의 실력을 보여주며 1위를 차지했고, 동시에 종합 포인트 1위로 치고 올라갔다.

트위치

부스에서 경기를 관전하던 팬들은 여기저기서 튀어나와 상대 선수를 '킬'하고, 절대로 '킬'할 수 없을 것만 같은 상황에서도 상대 선수를 잡아내는 선수들의 플레이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진 4라운드에서는 'Afreeca_Cold' 선수에 밀려 1위를 하지 못했지만, 벌어놓은 점수가 많은 덕분에 압도적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SexyPIG'는 사실 이번 대회는 '스쿼드'(Squad) 우승을 목표로 도전했는데, 솔로 부문 우승을 해서 정말 기쁘다"라면서 "우리 아나키 팀 스쿼드 부문 꼭 1위 해서 좋은 계약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종 순위 3위에는 중국에서 날아온 'OMG_m4gololx' 선수가 차지하며 만만치 않은 실력을 뽐냈다.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at G-STAR 솔로 부문 최종 순위표 / 트위치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