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함께 '샌드박스 오픈 클래스' 연다
상태바
샌드박스,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함께 '샌드박스 오픈 클래스' 연다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11.1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백수골방', 유튜브 '도티 TV'

국내 몇 안 되는 '흑자' MCN(Multi Channel Netwrok) 기업으로 알려진 샌드박스 네트워크(샌드박스)가 초보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터 지망생을 위한 '샌드박스 오픈 클래스'를 연다.

10일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인기 크리에이터 '백수골방'을 시작으로 좋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전하는 '샌드박스 오픈 클래스'를 연다고 공식 발표했다.

앞서 샌드박스는 지난 6월 크리에이터 '플레르'와 함께 오픈클래스를 진행한 바 있으며, 지속해서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힘을 기울이고 있다.

샌드박스는 약 120개의 크리에이터 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2017년 8월 기준 파트너들의 유튜브 총 조회수는 47억을 돌파했다.

해당 클래스는 콘텐츠코리아랩 대학로분원 10층 컨퍼런스룸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샌드박스 오픈 클래스'는 총 2시간 30분으로 구성된다. 

이날 클래스에는 국내 최고 영화 리뷰 유튜버 '백수골방'과 샌드박스 파트너십 팀 매니저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샌드박스는 짧은 시간 동안 클래스가 진행되는 만큼 '핵심'만 콕콕 찝어 성공 노하우를 초보 크리에이터와 지망생에게 전달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는 MCN 기업 샌드박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크리에이터가 전하는 핵심 노하우를 습득한다면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낼 능력을 갖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행사는 11월 17일까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샌드박스크리에이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파트너십 팀 매니저의 강연 '유튜브 채널 시작하기'에서는 유튜브 플랫폼과 채널 운영에 필요한 기초적인 사항이 안내된다. 

강연이 끝나면 '라이브Q&A' 세션을 통해 강연 내용에서 더 궁금한 내용과 기타 여러 가지 궁금증을 해소할 시간도 갖는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