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픽쳐스' 국범근 구글캠퍼스서 '1인 미디어 이야기' 강연
상태바
'G픽쳐스' 국범근 구글캠퍼스서 '1인 미디어 이야기' 강연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1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G Pictures'

'G Pictures'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겸 크리에이터 '국범근'이 구글캠퍼스 서울에서 강연한다는 소식이다.

오는 20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자리한 구글캠퍼스 서울에서는 "<쥐픽쳐스> 국범근의 1인 미디어 이야기"라는 제목의 강연이 개최된다.

국범근은 'G Pictures'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6만명을 넘기며 인기를 얻어나가고 있다. 총 조회수는 구독자 수에 비해 많다고 할 수 있는 약 8백만회.

'G Pictures'에는 10대·20대가 좋아하는 내용의 콘텐츠가 올라온다. 최신 인기 영화를 쉽게 이해하기 위한 '배경지식' 콘텐츠, 최신 시사 상식을 이해하기 위한 배경지식 콘텐츠 등이 올라와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 전해준다.

이날 강연에서 국범근은 1인 크리에이터로서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가에 대한 정보, 개인적인 궁금증 등 크리에이터 일련의 활동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문답식'(Q&A)의 세션을 진행함으로써 강연 참가자가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어낼 수 있도록 할 예정.

페이스북 팔로워 14만명, 유튜브 구독자 6만명의 크리에이터가 가진 노하우와 정보는 많은 크리에이터 지망생에게 큰 효과를 전달해줄 것으로 보인다.

'<쥐픽쳐스> 국범근의 1인 미디어 이야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구글캠퍼스 서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