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촬영중 만난 '초딩팬'들 밥값 한번에 계산해준 턱형
상태바
영상 촬영중 만난 '초딩팬'들 밥값 한번에 계산해준 턱형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10.27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튜버 안소진과 결혼식을 올렸던 유튜버 겸 BJ턱형(대한건아턱형, 박현신)이 '통큰'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는 턱형이 아내 안소진과 함께 인천의 차이나타운을 함께 돌아다니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턱형과 안소진은 차이나타운을 거닐면서 놀던 중 점심을 먹기 위해 한 중국요리 음식점에 들어갔다.

그곳에는 턱형을 알아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초등학생 네 명이 함께 밥을 먹고 있었다. 아이들은 입으로 손을 가리며 "턱형이다!"를 외쳤고, 반짝반짝한 눈으로 그들을 쳐다봤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턱형은 아이들의 바로 옆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고, 사진을 찍고 싶다는 아이들의 바람을 들어주기도 했다.

그러면서 턱형은 사장님께 "아이들 아직 계산 안 했죠?"라 물으며 멋있게 카드를 내밀었다. 자신의 영상을 보며 즐거워하는 아이들의 밥값을 망설임도 없이 흔쾌히 계산해준 것.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아이들은 "진짜요?"를 연발하며 크게 고마워했고, 이른바 급식체라 할 수 있는 '지렸다'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턱형과 안소진은 음식을 시켜 맛있게 먹은 뒤 차이나타운을 거닐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고, 화덕만두집 사장님이 턱형을 알아보기도 해 기뻐하는 턱형과 안소진의 모습이 영상에 담겨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