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선발전’ 개최
상태바
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선발전’ 개최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10.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TV

카카오TV에서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선발전’이 열리게 되어 참가 선수를 모집하고 있다.

G-STAR에서 열리는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in G-star‘ 시드권을 획득할 수 있는 대회가 아프리카TV, 트위치에 이어 마지막으로 카카오TV에서 진행된다.

11월 2일 ~ 11월 3일 이틀 간 진행되는 조별 예선에서 상위 20팀은 11월 4일 결선에 진출해 최종 2팀을 가려낸다.

참가 자격으로 주민등록 기준 만 18세 이상,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in G-star‘에 참여 가능한 자를 모집하고 있다.

신도림에 위치한 PC방에서 대회가 진행되며 선발 조건에는 팀 4인 스쿼드 레이팅 합산 상위 80팀을 선발하여 진행하고 레이팅 점수 별로 조 편성이 이루어진다.

1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in G-star‘ 출전권과 각 1인당 80만원 상당의 경비지원 패키지, 2위에게도 마찬가지로 출전권과 1인당 50만원 경비 지원 패키지가 지급된다.

10월 26일 목요일 23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팀장&팀원 이름, 연락처, 스팀 아이디, 배틀그라운드 닉네임, gstar에서 사용을 희망하는 아이디 총 5가지 항목을 작성해 이곳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가 열린 플랫폼들 전부 날짜가 전부 다른 상황이라 중복으로 참가 지원이 가능한 것으로 보여 지며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in G-star‘에 갈 수 있는 마지막 시드권 획득 대회이기 때문에 많은 선수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