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TO GSTAR',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22일 개최
상태바
‘ROAD TO GSTAR', 트위치 PUBG 스쿼드 선발전 22일 개최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10.17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게더

트위치에서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대회인 ‘로드 투 지스타’가 온라인에서 개최된다.

다음 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G-STAR에서 블루홀이 주최하는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할 수 있는 참가 시드권을 ‘로드 투 지스타’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 대회는 10월 22일(일), 11월 5일(일) 총 2일간 걸쳐 진행되며 참가 자격으로는 만 18세 이상과 ‘2017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가 가능해야한다.

스쿼드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서 선발 조건으로는 a,b,c,d 총 4가지로 나뉘며 스쿼트 레이팅 합산 상위 15팀과 트위치 스트리머로 이루어진 팀 등이 있다.

기한은 10월 20일까지이며 합격자는 21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과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들이 참고해야할 사항 중 한가지가 있다면 이 대회는 오프라인으로 치러지는 것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는 점이다.

유튜브 - '우왁굳의게임방송' 채널

그리고 눈에 띄는 점은 배틀그라운드 대회인 ‘우왁굳배 배틀그라운드 스트리머 대전’을 개최한 이력이 있는 스트리머 우왁굳이 대회 기획과 운영 그리고 중계까지 주관을 맡았다는 것이다.

온라인 예선전인 것을 감안해 권장사항에는 스쿼드 4인 중 1명이 트위치 방송을 꼭 켜달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대회 진행 장면은 스트리머 우왁굳의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며 벌써부터 50팀이 넘게 신청을 해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