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타들의 'MCN LIVE',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에서 선보인다
상태바
인기 스타들의 'MCN LIVE',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에서 선보인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10.1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벡스코 / 김소혜 인스타그램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과 벡스코(대표이사 함정오)가 공동주관하는 `2107 넥스트 콘텐츠 페어` 기간 중, 관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MCN Live`가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주목되는 프로그램은 기존의 1인 방송 채널 생방송뿐만 아니라 관객과 함께할 수 있어 그 재미가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인기 아이돌과 최정상급 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하여 게임, 애니메이션, VR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체험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직접 참여하지 못한 관객들은 네이버V앱,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실시간 방송되는 스타들을 만나면서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에 관련한 소식을 온라인에서 접할 수 있다.

개막 첫날인 10월 13일에는 코미디언 김완기, 김경진이 행사장 곳곳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소개하며 체험하고 10월 14일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제이민이 관람객과 함게 게임 콘텐츠 ‘스마트TV용 음악게임’을 하며 토크콘서트를 펼친다.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는 교육콘텐츠 ‘쿠키 만들기’ 및 게임 콘텐츠 ‘4D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이며 현장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날인 15일에는 대세아이돌 헤일로가 마지막 주자로 나서 미래 유망 콘텐츠인 애니메이션을 직접 소개하고 운동 기능성 게임을 통해 즉석에서 관람객과 1:1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MCN Live의 는 벡스코 제2전시장 5홀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으며 MCN Live 관련 자세한 사항은 '2017 넥스트 콘텐츠 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