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쇼 시즌3 라스트파티 열린다…스트리머 노래자랑도 열려
상태바
트위치쇼 시즌3 라스트파티 열린다…스트리머 노래자랑도 열려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9.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

여행 프로그램, 게임 토크쇼, 운동과 댄스를 배우는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한 화제를 모았던 '트위치쇼 시즌3' 마지막 방송이 '파티' 콘셉트로 방송된다.

트위치는 오늘(27일) 오후 6시부터 '트위치쇼 시즌3 라스트 파티'를 채널 '트위치쇼'(twitchshow)에서 방송한다.

트위치쇼는 개인 방송 위주의 트위치에서 기존의 케이블, 게임 방송 스타일로 내놓은 채널이며, 스트리머의 집이 아닌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작가와 피디, 스태프가 따로 구성돼 있어 개인방송으로는 할 수 없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트위치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아 왔다.

트위치

'대동맛지도', '공가와 함께 춤을', '트수포차', '스트리머 배틀', '개발게발 / 랜선가왕', '따효니와 친구들'을 통해 먹방, 춤, 여행, 술먹방, 노래 등 개인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스트리머의 끼를 발산하는 데 크게 일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3개월 동안 달려온 트위치쇼 시즌3는 오늘 '라스트 파티'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트위치는 이번 라스트 파티를 위해 '공가와 함께 춤을' 멤버가 열심시 연습한 스윙 댄스 무대를 준비했다. 

이에 더해 지난주 큰 화제를 모았던 트위치 스트리머들의 노래자랑 '랜선가왕' 결승전 무대도 함께 펼쳐진다.

트위치

특히 시즌3에 출연했던 모든 출연진이 함께 모여 인터뷰를 진행하며 기념사진도 촬영하기로 예정돼 있다. 그동안 트위치쇼 시즌3를 챙겨본 팬들에게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트위치는 "시즌3에 관심 보내주셨던 많은 시청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라면서 "시즌4에서는 더 나아진 모습, 더 많은 분을 만족시킬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겠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