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철구 얼굴에 밀가루 뿌리고, 뺨 때리고 침뱉은 BJ슈기
상태바
BJ철구 얼굴에 밀가루 뿌리고, 뺨 때리고 침뱉은 BJ슈기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20 11:4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비글즈' 멤버인 BJ슈기가 BJ철구의 방송에 등장해 밀가루를 뿌린 뒤 'X발놈', 'X새끼' 와 같은 상욕을 퍼부었다.

지난 19일 철구는 창현과 함께 '푸드파이트' 방송을 끝내고 난 뒤 갑자기 등장한 슈기에게 수차례 뺨을 맞고 무릎을 꿇은 뒤 침까지 맞았다.

사건이 있기 전 철구와 창현은 방송 중간중간 "슈기가 (비글즈에서)한 게 뭐가 있어", "슈기 민심 안 좋던데"라는 등의 발언을 내뱉었다. 그러자 철구는 슈기에게 전화 한 통을 받았는데, 그 대화에서 슈기는 "정치질 그만하라고 새끼야"라고 소리쳤고, 철구는 "너 죽을래? 이리 와"라고 응수했다.

화가 잔뜩 난 슈기는 '술'에 취한 듯한 모습으로 철구의 스튜디오를 습격했다. 갑자기 나타난 슈기에 놀란 창현은 "깜짝이야"라고 소리쳤고 아무 대응도 하지 못했다.

아프리카TV

슈기는 의자에 앉은 철구에게 다가가 대뜸 "X발놈아"라고 소리치며 수차례 뺨을 때렸다. 밀가루를 얼굴에 뿌린 뒤 머리까지 때리며 무릎 꿇린 슈기는 분이 안 풀린 듯 "X새끼야"라고 외쳤다.

이어 창현까지 무릎 꿇게 한 슈기는 그의 머리에 콜라를 퍼부은 뒤 "네가 제일 쓰레기야"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철구에게 '가래침'을 뱉은 슈기는 자리를 떠나 시청자들을 당황케 했다.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은 철구와 창현은 "조작 절대 아니다"라면서 "서로 얘기된 게 있는 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없다. 진짜 조작 아니다"라고 말해 온라인 커뮤니티를 들끓게 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 사이에서는 "'주작'이다"라는 의견과 "슈기의 단독 행동이다"라는 의견이 팽팽히 맞서는 가운데, '대본'을 바탕으로 한 연기라는 의견이 조금 더 우세한 상황이다.

아프리카TV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슈기그켬 2017-02-22 14:54:03
실화냐

슈가슈가 2017-02-20 17:13:04
주작인가...?주작이라해도 너무 심한거 아니야??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