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혐오' 유튜버에 '상욕'에 '성희롱'까지 한 신태일
상태바
'남성혐오' 유튜버에 '상욕'에 '성희롱'까지 한 신태일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8.08 11:37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신태일유튜브'

'상욕'을 자신의 주 콘텐츠로 삼고 있는 유튜버 신태일이 '남성혐오'를 주 콘텐츠로 삼는 유튜버를 직접 저격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신태일유튜브'에는 "메갈 유튜버 갓건배 적당히 설쳐라"라는 제목으로 3분이 넘는 시간 동안 갓건배에 상욕하는 신태일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신태일은 "요새 팬들이 원하고 원했던 유튜버 갓건배를 까려 한다"라면서 "갓건배 이 시XX아, X 같은 X아, 병XX끼야"라고 상욕했다.

이어 곧바로 신태일이 늘 하던 '부모욕'(일명 패드립)을 날리기까지 했다. 갓건배가 문제라기보다 그녀의 아버지, 어머니가 문제라고 소리 질렀다.

그러면서 "요새 '대신맨' 미션으로 '갓건배 까달라'가 너무 많다"고 소리 지르며, 갓건배에게 "죽으라"고 외쳤다. 신태일은 갓건배의 외모가 분명 뚱뚱하고 못생겼을 것이라고 지적하며, 남자와 관계해본 적 없는 여자로 규정하기도 했다. 

유튜브 '신태일유튜브'

그는 '상욕'을 넘어 과도한 성희롱까지 했다는 점에서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설 전망이다. '성기'를 낮잡아 이르는 단어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글로 적기 힘든 행위까지 했다.

갓건배라는 유튜버가 분명 그릇된 방송을 하고 있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지만, 신태일의 대응이 선을 넘었다는 사실도 부정할 수 없어 보인다.

신태일은 "갓건배야 너는 내 덕분에 조회수와 구독자가 늘어날 것"이라면서 "나도 그렇다"는 말로 서로 이득임을 강조했다. 이어 "너 까주니까 고맙지? 너도 어그로 한번 끌어봐"라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윈윈'임을 강조했지만, 악성 댓글러의 댓글이 늘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 해당 영상의 댓글도 '욕'이 가득해 논란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편 갓건배는 게임 '오버워치'를 하는 모습을 방송하고 있으며, '메갈리아'를 표방하며 한국남성에 대한 혐오 발언을 일삼고 있어 비난받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중립성이 없네? 2017-09-07 01:23:32
제목 그대로 상욕에 성희롱은 오히려 신태일이 아닌 저쪽 한년충이 한건데 왜 그건 쏙 빼버리지?? 흔히 한국여자들이 말하는 미러링을 똑같이 했는데 ?? 상욕 성희롱은 저 반대쪽에서 먼저햇죠?? 왜 그건 쏙 빼버리시지?

뭐지 2017-08-08 19:32:08
신태일만 까지말고 중립적인 기사를 써주세요ㅡ 인터넷방송 위주로 기사쓰는거같은데 인플루언서닷컴, 그리고 갓건배 포함 메갈녀들이 지금 초등학생 여자가 그만하라고 했는데 악플 엄청달고있습니다. 개내들이 잘못한게 안보입니까

뭐지 2017-08-08 19:30:41
뭐지? 인플루언서닷컴 페미니즘 이였나?? 갓건배 방송 보세요, 먼저 시작한건 갓건배이고, 신태일 팬비하먼저했습니다. 그리고 코트가 그만하라고 했는데도 코트팔아서 계속 어그로 끌어서 조회수 늘리고, 어제는 이병욱도 후원금 적다면서 농락하면서, 한국남자 전체를 알쑤없는 메갈용어로 비하하면서 이상한 사상가진 메갈여자들끼리 히히덕거리는 이상한 유튜버인데 왜 신태일만 비난합니까? 솔직히 갓건배영정시켜야하고, 신태일이 잘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신태일이 남자들 대변하는거같은데 왜 편파적인 기사를 쓰는지? 한번 갓건배 유튜브 방송 보고 말하세요 채팅이랑

ㅇㅇ 2017-08-08 15:41:17
역시 그 어머니에 그 아들 ㅉㅉ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