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유튜버가 고른 유행타지 않을 가을 신발들
상태바
패션유튜버가 고른 유행타지 않을 가을 신발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10.15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인기 패션 유튜버가 가을에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신발 8종을 소개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에는 ‘가을,겨울 데일리 신발을 찾는다고?’ 영상이 게재됐다.

깡스타일리스트는 “유행이 탈 것 같은 과한 디자인의 신발은 잘 사지 않는 편이다. 고가의 신발, 디자인이 있는 신발 여러가지 구입을 해봤는데 첫 해는 예쁘지만 내년에 못 신는 신발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몇 년 전부터 구입해 신고 있다는 신발 여러 켤레를 소개하기 시작한 깡스타일리스트는 가장 먼저 커먼프로젝트 브랜드의 스웨이드 첼시 부츠를 꺼내 들었다.

그는 “2년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도 가을만 되면 꺼내는 신발이다.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하나쯤 갖고 있을 신발이라고 생각이 든다. 디자인이 있으면서 유행 탈 거 같은 디자인이면서도 아니다”며 소개했다.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다음은 그가 가장 많이 신고 있다는 앤드뮐미스터의 검은 워커였다. 

조거팬츠나 스키니, 스트레이트진에도 매칭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었다.

구두를 신기에 과하거나 기본적인 컨버스는 아쉬울 때는 반스의 어센틱을 추천했다.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유튜브 '깡스타일리스트' 채널

그는 “컬러감만으로도 스트릿과 믹스매치 코디가 가능하다. 스타일 36모델 같은 경우 컬러감만으로도 훨씬 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며 추천했다.

최근 자주 신고 있다는 빈티지와 레트로 감성의 오트리의 메달리스트 운동화도 있었다. 

이 밖에도 뉴발란스 550, 컨버스 아이보리 하이탑 등이 소개됐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만을 넘기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깡형이 말하니까 이뻐보이네 오트리ㅋㅋ”, “컨버스 두개씩 사는거 신박하네 ㅋㅋㅋ”, ‘어쩜 여자친구가 싫어하는 신발만 쏙쏙 추천해준담…..ㅋㅋ”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