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사이 달라진 먹방 BJ의 피부상태
상태바
1년 사이 달라진 먹방 BJ의 피부상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04.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먹방을 1년 넘게 진행한 BJ 웅이가 전보다 달라진 피부와 체격 변화에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남캠’으로 시작해 ‘먹방’으로 콘텐츠를 변신에 성공해 아프리카TV와 유튜브 플랫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BJ 웅이.

최근 웅이는 삼겹살과 게장 등 여러가지 반찬을 놓고 먹방을 진행한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했다.

양념 게장과 간장 게장 그리고 밑반찬을 맨밥 한공기로 전부 해치운 웅이.

유튜브 '웅이woongei' 채널

정면으로 촬영한 방송용 카메라에서 웅이의 얼굴은 매끈해 보였지만, 측면에서 비춘 카메라에 담긴 웅이의 피부는 달랐다.

얼굴에는 전체적으로 울긋불긋한 홍조와 뺨과 턱 주변은 뾰루지와 흉터가 나 있었다. 

지난해 2월, BJ 웅이가 진행했던 방송 영상을 보면 지금 모습과 달리 날렵한 턱선과 슬림한 체격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달라진 웅이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고 나트륨함량과 고열량 음식은 먹는데 운동량(인체내에 수분함량을 배출하는 유산소 등의 운동)은 없는 사람의 피부 상태를 잘 보여주는 영상이군요... 적당히 먹고 적당히 운동하고 일찍자는게 많이 먹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여러분~”, “웅이 피부가너무 안좋아진것 같은데... ㅜㅜ”, “웅이씨 피부 많이 안좋아지신듯ㅜㅜ건강한 음식위주로 드세요옹 걱정됨”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