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샵 원장이 공개한 속눈썹 붙이는 방법 “영업비밀 갈아넣었다”(영상)
상태바
청담동 샵 원장이 공개한 속눈썹 붙이는 방법 “영업비밀 갈아넣었다”(영상)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4.02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온리원서의’ 채널
유튜브 ‘온리원서의’ 채널

청담동 메이크샵 원장이 ‘눈트임’ 효과를 낼 수 있는 ‘속눈썹 붙이는 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21일 유튜브 ‘온리원서의’ 채널에는 ‘청담 메이크업샵에서 눈트임 속눈썹 붙이는 법 영업비밀을 통채로 갈아 넣음 + 언더속눈썹 꿀팁까지!’ 영상이 게재됐다.

원서의는 “나의 영혼과 같은 속눈썹 붙이는 법을 꼼꼼하게 보여드리겠다”고 설명했다.

가닥으로 된 10mm짜리 인조 속눈썹과 언더 인조 속눈썹, 속눈썹 전용풀을 가져와 시술에 나선 원서의.

가장 먼저 모델에게 속눈썹을 뷰러로 집어준 뒤 검정 접착제를 소량 짜준 뒤 집게를 준비했다.

원서의는 “족집게는 속눈썹을 많이 붙이다보니 손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고 잘 집을 수 있는 맥(MAC)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장 긴 길이의 인조 속눈썹을 집게로 떼어낸 후 검은 글루에 적정량을 묻히고 묻은 글루를 살짝 닦아내 듯 쓸어줬다. 

그녀는 “그래야 밑으로 붙지 않는다”며 인조 속눈썹 끝부분이 수평이 되도록 잡아준 뒤 모델의 속눈썹 사이에 붙여줬다.

본래의 속눈썹 길이에 맞춰 길이감을 바꿔가며 속눈썹을 붙여주던 원서의는 “속눈썹 사이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붙이는 게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원서의가 ‘영업비밀’이라고 여겼던 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온리원서의’ 채널
유튜브 ‘온리원서의’ 채널

인조 속눈썹이 눈 가운데와 멀어질수록 기울여서 붙여야 한다는 원서의는 “중간은 수평이고 옆부터는 라운드로 붙이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꼬리를 붙일 때는 눈을 뜬 상태에서 붙이면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고도 뒷트임처럼 보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언더 속눈썹 붙이는 방법으로는 “눈을 뜬 상태에서 속눈썹 사이가 아닌 미세하게 아래로 붙이면 그곳까지 하얗게 표현되면서 밑트임이 된다. 아이라인을 그리지 않았는데도 트임 효과가 됐다. 완전 1급, 특급 비밀이다”라고 소개했다.

영상에는 46만 뷰티유튜버 유투르가 “와..... 제가 떠들면서 받았던 메이크업에 저 많은 스킬들이 있었군요..!! 역쉬....”라며 감탄하는 댓글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