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1위한 남자 BJ 직접 만나 ‘볼 뽀뽀’한 BJ 유혜디
상태바
이상형 월드컵 1위한 남자 BJ 직접 만나 ‘볼 뽀뽀’한 BJ 유혜디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3.26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유혜디가 동료 BJ 만기퇴소 볼에 뽀뽀를 해 화제다.

지난 23일 유혜디는 자신의 집에서 BJ 만기퇴소와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둘의 합동 방송은 많은 시청자들이 기대하고 있었다. 앞서 만기퇴소가 이상형 월드컵에서 BJ 유혜디를 1등으로 뽑았기 때문.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둘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술먹방을 진행하던 중 만기퇴소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유혜디를 1등으로 뽑고)그러지 않았나”라며 유혜디가 마음에 든 이유를 설명했다.

유혜디는 “남자 앞에서 술 마시는 거 처음이다. 이성 친구들에게 술 안 마셨다. 못 마신다고 한다. 진짜다”고 얘기하자 만기퇴소는 “그러면 나는 남편인가?”라며 농담으로 받아쳤다.

속마음을 알아보는 O,X 게임에서 유혜디는 “캠보다 실물이 낫다, 방송없이 만나보고 싶다”는 말에 긍정했고 만기퇴소 또한 “연상이 좋다, 저 여자 내꺼하고 싶다”는 말에 긍정해 관심을 보였다.

또 서로 실제로 본 BJ들 중 실물이 가장 낫다는 덕담을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방송이 끝날 무렵 시청자들이 “볼에 뽀뽀해라”며 채팅을 도배하자 만기퇴소는 “아 유튜브 썸네일?”이라면서 능청스럽게 볼을 내밀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그러자 유혜디는 한참 머뭇거리더니 못 이기는 척 만기퇴소 볼에 입을 맞췄다.

부끄러운 만기퇴소는 얼굴을 가리면서 어쩔 줄 몰라했고 유혜디는 신이 난 듯 박수를 치다가 머리를 때려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