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의는 없다" 자신에게 욕설한 동료 BJ 고소한 BJ 운타라
상태바
"합의는 없다" 자신에게 욕설한 동료 BJ 고소한 BJ 운타라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1.02.22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Untara’ 채널 / BJ 갱제
유튜브 ‘Untara’ 채널 / BJ 갱제

롤 프로게이머 출신 BJ에게 실시간 방송에서 욕설을 날린 BJ 갱제가 결국 고소를 당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Untara’ 채널에는 ‘이번 사건 입장정리’ 영상이 게재됐다.

박의진은 자신에게 욕설을 가했던 BJ 갱제 영상을 첨부했다.

유튜브 ‘Untara’ 채널

BJ갱제는 롤 게임에서 패배에 가까운 상황이 벌어지자 같은 편이었던 박의진에게 “저딴 게 전 프로냐? X발 X끼 X신 같은 새X 아 저 벌레 X발X. 아 존X 열받아”라며 연신 욕설을 뱉었다.

말로는 물론 시청자가 있는 채팅창에도 욕설을 적었고 이를 보던 시청자들은 갱제의 욕설에 웃고 있었다.

이후 갱제는 박의진의 실시간 방송에 찾아와 별풍선 1천개를 후원하면서 “내가 며칠전에 욕을 했는데 미안하다”는 채팅으로 사죄했다.

유튜브 ‘Untara’ 채널
유튜브 ‘Untara’ 채널

하지만 박의진은 갱제의 방송에 들어가 받았던 별풍선을 돌려주는 장면과 변호사를 선임해 고소장을 접수한 문서를 공개했다.

모든 상황을 설명한 박의진은 “요약해드리면 고소했습니다. 고소했고 어제 고소장 접수됐고요 오늘 변호사님한테 연락 와서 결과를 기다리라고 말씀해 주셨어요”라고 얘기했다.

유튜브 ‘Untara’ 채널
유튜브 ‘Untara’ 채널

이어 “합의할 생각은 아예 없습니다. 제가 단순 돈을 목적으로 고소하는 건 아니고요. 만에 하나 합의금이든 벌금이든 저에게 돈이 떨어지면 전부다 변호사님 드릴 거니까”라고 밝혔다.

그는 “이번일로 주변 사람들이 많이 힘들어하더라고요. 내가 눈치를 보고 있어”, “이제는 잊으려고 합니다. 최대한 안 잊혀 지겠죠? 지금 사실 밥 먹는데도 좀… 더 이상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변호사님이 말을 아끼라고 하시더라고요”라며 자신의 감정을 억눌렀다.

아프리카TV

한편 BJ 갱제는 박의진에게 욕설을 한 이후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사과문을 게재했지만 아프리카TV 시청자들 반응은 싸늘한 상태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