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남순, 연이은 휴방에 시청자가 보인 반응 "사기꾼 같으니라고..."
상태바
BJ 남순, 연이은 휴방에 시청자가 보인 반응 "사기꾼 같으니라고..."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1.2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 남순이 예정된 방송을 진행하지 못하자 화난 시청자들이 악플을 쏟아냈다.

지난 25일 새벽 남순은 동료 BJ 츄정과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오류가 생겨 방송이 중단됐다.

남순은 곧바로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컴퓨터 문제가 발생했다고 알리면서 휴방 소식을 알려왔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같은 날 저녁 남순은 컴퓨터 문제를 알리면서 “잘 고쳐서 내일 올게 늦게 공지써서 너무 미안하고 미안해”라며 시청자들에게 연이은 휴방에 대해 사과했다.

다음날인 26일, 매일 저녁시간에 방송을 진행해왔던 남순은 또 다시 컴퓨터 문제가 생겼다는 공지를 올리며 휴방을 알렸다.

남순의 글에 댓글이 막혀 있어 코멘트를 달지 못하자 시청자들은 남순의 유튜브 채널로 몰렸다.

유튜브 '남순 NS' 채널

최근 올라온 영상에 시청자들은 “컴퓨터 핑계로 1일 1휴방 편안하냐?”, “팬들이 호구로 보이냐? 영상 올라올 때마다 따봉 눌러준 내가 등신이지”, “구독취소하자 이새끼 초심 잃었어”라며 남순에게 비난 섞인 댓글을 달기 시작했다.

그중 “컴퓨터가 문제면 핸드폰으로 켜면 되지 않나?”라며 남순이 휴방하려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하는 시청자도 있었다.

반면 “휴방 소식에 유튜브까지 와서 분하다고 과몰입하며 분탕질하는 사람들 그 열정 다른 곳에 쏟아봐라”, “누가보면 큰사고친줄 뭔일인가했네”, “너네도 커뮤니티에도 테러, 유튜브까지 와서 테러하는 거 보니까 참 안쓰럽다”라며 불만을 표하는 시청자들 태도를 지적하는 팬들도 있었다.

한편 남순은 오늘 휴방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