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요리 전문 유튜버가 극찬한 라면 재료의 정체 "반 숟갈만 넣어보세요"
상태바
면요리 전문 유튜버가 극찬한 라면 재료의 정체 "반 숟갈만 넣어보세요"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1.08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

라면 공모전을 개최한 유튜버가 이색적인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에는 ‘(라면조합)시청자3분이 추천한 초간단 신라면맛있게 먹는방법 와..’ 영상이 게재됐다.

이틀 전 면과장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특별한 라면 레시피를 소개해달라는 취지의 공모전을 열었다.

면과장은 “첫 1회 3분의 레시피를 검색했다”며 삼계면, 마가린, 케찹을 이용한 라면 제조 레시피를 제조에 나섰다.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

가장 먼저 3개의 계란이 들어가는 삼계면을 제조에 나선 면과장.

하나의 계란은 프라이, 다른 하나는 삶고, 마지막 하나는 터뜨려 라면에 섞어 준 뒤 나머지 계란들을 곁들어 먹는 방법이었다.

면과장은 “신라면의 매운 맛은 전혀 없습니다. 계란이 3개가 들어가니까 순할 수 밖에 없네”라며 평을 내렸다. 

이어 “계란프라이 뒤긴 부분이 신라면 국물이 스며들어 엄청 고소하다”며 맛있다고 얘기했다.

하지만 15분이 넘게 걸리는 조리 시간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이면서 다음 라면을 제조하기 시작했다.

라면을 끓이던 중간에 마가린을 한 숟갈 넣으면 끝나는 간단한 레시피였다. 

유튜브 '면과장_면요리리뷰TV' 채널

면과장은 “이야 국물 진짜 맛있다. 이거네 오히려 참기름 그런 거 보다 마가린 반 개 넣는 게 훨씬 맛있는데? 이거 물건이다”라며 마가린 라면을 극찬했다.

그러면서 “치즈의 느끼함과 다른데 면보다는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현재까지 1등”이라며 라면을 전부 비워냈다.

마지막으로 케첩 두 스푼을 넣는 라면을 맛 본 면과장은 “이게 신라면 맛이 처음에 들어오면서 끝은 케첩맛으로 끝나네요. 라면에 식초 넣은 것 같은 맛. 별로 먹고 싶지 않다”며 고개를 갸우뚱거렸다.   

면과장은 “저는 개인적으로 1번 마가린 신라면, 2번이 삼계면 3위가 케첩 신라면이거든요. 다음에도 여러분들이 말해주신 라면 레시피대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신라면에 마아가린 맛나겠다 나도 해무야지 꿀팁이다 마아가린”, “신라면 끓일때 다진마늘 한스푼 넣고 깻잎 세네장 잘게 잘라넣으면 굿!!!”, “귀차니즘 무시하고 마가린 녹여서 진간장살짝 그을린후에 라면끓이면 고거 사람 돌아뿝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