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장 유튜버의 충격적인 룩북 영상 “안 본 눈 삽니다”
상태바
여장 유튜버의 충격적인 룩북 영상 “안 본 눈 삽니다”
  • 장도영 기자
  • 승인 2021.01.07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여장 컨셉의 유튜버가 엽기적인 룩북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에는 ‘동숙이 2021 룩북 (SS시즌/원피스/러블리룩 등) lookbook’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리도동동은 여장을 하고 나타나 “오늘은 동숙이의 룩북을 준비해봤어요. 즐겨주세요”라고 콘텐츠를 소개했다.

리도동동이 말한 동숙이는 자신의 채널에서 요리 콘텐츠를 선보일 때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콘셉의 ‘동숙이’를 뜻한다.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리도동동은 동숙이의 룩북 콘텐츠를 위해 과감하게 비키니 브라자와 팬티바람으로 등장했다.

화장도 하고 긴머리 가발도 썼지만 리도동동의 남성적인 모습을 가리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중요 부위는 동그란 종이로 가려 자체 모자이크처리까지 해 구독자들에게 배려한 부분이 느껴졌다. 

가장 먼저 리도동동은 파란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어 보였다. 

이때 전자음으로 “동숙이의 시그니처 앞치마 룩은 동숙이가 가장 많이 입었던 룩으로써 사실 원피스가 아니라 엄마한테 뺏은 앞치마다. 주로 쿠킹과 킬링 할 때 많이 입는다”라며 옷차림을 설명했다.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유튜브 ‘리도동동Leedo’ 채널

다음은 “동숙이의 러블리 데이트룩은 홍시 메이크업과 화전 만들기 영상에서 입었던 룩으로써, 봄에 잘 어울리는 코디이다. 하지만 그녀는 아직 저걸 입고 데이트를 해본 적이 없다”며 두번째 코디를 설명했다. 

마지막 원피스를 입어 보이던 리도동동은 사이즈가 맞지 않아 힘겹게 몸을 우겨 넣었다.

겨우 입은 원피스 차림이 되자 원피스의 하늘거리는 밑단과 가슴선이 들어간 디테일한 부분들을 카메라로 비춰 타 유튜버들의 룩북 영상 컨셉을 그대로 따라했다.

끝으로 리도동동은 즐겁게 인사를 한 뒤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긴머리 가발을 벗은 뒤 유유히 사라졌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새해 6일밖에 안지났는데 2021년 최고의 괴작이 벌써 나와버렸네”, “요즘 애들은 장래희망이 유튜버라고하던데.. 유튜버는 극한직업이란걸 알려주는 좋은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극한의 취향을 즐기는 저에겐 포상입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