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닮은 꼴' 미녀 유튜버가 공개한 신상 "제 나이는..."
상태바
'수지 닮은 꼴' 미녀 유튜버가 공개한 신상 "제 나이는..."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01.05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진훤JINHWON' 채널
유튜브 '진훤JINHWON' 채널

수지 닮은 꼴로 화제가 된 미모의 여성 유튜버가 자신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했다.

지난달 28일 유튜버 진훤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자신의 신상 정보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진훤은 “꾸준히 요청이 있었던 Q&A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약속을 지키고자 급하게 만들어 봤어요. 얼마전에 질문을 받았는데 가장 많았던 질문 위주로 답변을 드려 볼게요”라고 말했다.

가장 먼저 그녀는 ‘진훤’에 대한 이름이 본명이라고 밝혔다. 진훤은 “아버지가 지어 준 한자이름이다. 나이는 빠른 92년생으로 친구들은 서른 살이고 민증 나이로는 29살입니다”라며 이름과 나이를 밝혔다.

이어 자신의 직업과 전공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녀는 “제 첫 직업은 간호사였어요. 간호과를 나와서 3년넘게 간호사 일을 하다가 피팅모델 그리고 지금의 수선화나이츠라는 쇼핑몰을 하게 되었어요”라며 그간 해왔던 일을 설명했다.

유튜브 '진훤JINHWON' 채널

성형에 대한 질문에 진훤은 “2~3년 전에 턱 끝 필러를 맞았어요. 아직도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남아있어요. 살짝 둥근 형이었는데 뾰족해졌어요. 턱에는 윤곽 주사를 3회정도 맞았습니다. 페이스롤러로 턱라인부터 목라인까지 풀어 마사지를 하고 있다”며 솔직하게 시술을 고백했다.

20살 대학교 방학 기간에 53kg까지 쪄봤다는 진훤.

그녀는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다. 지금은 먹고 싶은 대로 먹는데 유지되는 이유는 위를 줄여 과식하지 않는 것이다. 위를 배부른 상태로 두지 않으면 위가 적응을 해서 조금 먹어도 적당히 먹었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당이 많이 든 음식은 의식해서 줄여주는 것이다”라며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2020년에 가장 뿌듯한 일로는 유튜브를 시작한 것이라고 답했다.

진훤은 “유튜버 언니 채널에 우연히 출연하게 됐는데 촬영이 끝나고 언니가 유튜브를 적극적으로 추천해줬어요. 언니는 귀한 인연인 거 같고 언니한테 되게 고마워요”라며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언급했다.

끝으로 진훤은 “감사하게도 다음 영상을 기다려주는 분들이 계셔서 계속 이렇게 올리고 있고요. 다음 영상을 계획해서 또 만들게 하는 게 여러분이잖아요.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