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수빙수 코뼈 후려친 물고기의 정체 "흑돔, 문어보다 더 강력"
상태바
유튜버 수빙수 코뼈 후려친 물고기의 정체 "흑돔, 문어보다 더 강력"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2.3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수빙수tv sooBingsoo' 채널
유튜브 '수빙수tv sooBingsoo' 채널

그간 다채로운 바다생물을 손질하고 요리했던 유튜버 수빙수가 자신만의 ‘생선 어워드’를 공개했다. 

지난 30일 수빙수는 ‘2020 올해 최고의 물고기는?’ 영상을 공개했다.

수빙수는 “사회를 맡게 된 수빙수입니다. 이번 2002년도 많은 물고기들과 함께 할 수 있었던 해였고 기쁘고 행복했던 일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에게 다 상을 줄 수 없기 때문에 엄선하여 상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시상식 컨셉으로 사회를 맡았다.

가장 먼저 못생긴 물고기 부문을 발표한 수빙수는 쑤기미, 배도라치, 곰치 그리고 “나도 한 못생김 한다 ‘수빙수’”라며 자신까지 후보에 올렸다. 

그중 1위를 차지한 물고기는 쑤기미였다. 쑤기미는 몸 겉이 울퉁불퉁하고 턱이 돌출되어 있어 못생김이 절정에 달했다.

다음은 ‘베스트 딜러’ 부문이었다. 수빙수의 친동생이자 PD가 등장했고 그간 물고기들이 수빙수를 폭행한(?) 영상들을 공개했다.

유튜브 '수빙수tv sooBingsoo' 채널
유튜브 '수빙수tv sooBingsoo' 채널

이때 수빙수는 “코뼈가 부러질 뻔 했어”라며 꼬리로 자신의 코를 때렸던 숭어와 문어, 흑돔 등을 소개했다. 

당연 최고의 딜러 부문에는 강력한 싸대기를 선사한 송어가 1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영상에 많은 공을 주었던 공로상 부문에서 궂은 일을 도맡아 해줬던 자신의 동생이자 PD인 성팩에게 시상했다.

성팩은 “이런 큰 상을 받게 될 줄은 알았고요. 촬영에다 기획까지 해줘 생선까지 배달해줘. (누나는)아무것도 하는 게 없어요 사실은 얼굴만 나오지”라며 솔직한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제가 이번에 독립 컨텐츠를 했는데 잘되가지고 독립을 본격적으로”라며 자신의 채널을 홍보하다 마이크를 뺏겼다.

끝으로 수빙수는 “2020년 빙구님들 덕분에 너무나 행복했다. 사실은 이번 년도에 가려고 했는데 꼭 외국에 나가 이따 만한 생선 구해서 대리만족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2021년에 선보일 콘텐츠를 언급하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