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프로포즈 받은 BJ 꽃벼리가 BJ 깨박이 집에 찾아가 한 행동
상태바
공개 프로포즈 받은 BJ 꽃벼리가 BJ 깨박이 집에 찾아가 한 행동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2.28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깨박이' 채널
유튜브 '깨박이' 채널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BJ꽃벼리에게 공개적으로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했던 깨박이의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27일 깨박이 유튜브 채널에는 시상식 이후 꽃벼리와 함께 합동방송을 진행했던 영상 일부가 공개됐다.

앞서 깨박이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아프리카TV 시상식 방송에서 게임엔터테이너 남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 소감을 발표하던 깨박이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그 친구를 만나고 하루하루가 즐겁고 좋은 기운만 받는 것 같아서 과분하고 고맙네요. 벼리야 고마워”라며 20만명 시청자 앞에서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후 꽃벼리도 자신의 방송에서 속삭이듯 “나도 너 좋아해”라고 말해 깨박이의 고백에 같은 마음이라고 답했다.

유튜브 '깨박이' 채널

시상식 여운을 느끼며 자신의 방송을 이어가던 깨박이는 갑자기 집으로 찾아온 꽃벼리와 합동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말을 제대로 나누지 못할 정도로 어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꽃벼리는 대상을 수상한 깨박이를 위해 꽃다발과 캔들을 선물했다. 그러자 깨박이도 준비했던 선물을 가져와 꽃벼리에게 건넸다.

유튜브 '깨박이' 채널

이때 깨박이는 “나도 있는 거야. 오늘 그거 신고왔어”라며 은근슬쩍 커플 신발을 선물해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둘은 크리스마스 당일 방송을 쉬겠다는 내용을 알리면서 방송을 종료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이거보면서 실실 쪼개는 내인생....레전드다”, “대상 진짜 축하하고 이번에 연애도 잘해보자”, “일단 깨박이는 진심같고, 꽃벼리도 진심같네. 서로에게 숨기지말고 전력을 다해서 사랑하길 바란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