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에 댄스를…” 임창정이 종합예술인인 이유 (영상)
상태바
”발라드에 댄스를…” 임창정이 종합예술인인 이유 (영상)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10.2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임창정' 채널
유튜브 '임창정' 채널

가수 임창정이 정규 16집 발매 쇼케이스 무대에서 발라드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20일 임창정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쇼케이스 현장에서 공약 댄스를 선보인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임창정이 진행한 쇼케이스 현장은 유튜브와 V 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됐다.

이때 행사 MC는 임창정에게 “지금 시청자가 5천 명이 함께 모습을 보고 있다. 혹시 만 명 돌파하면 댄스를 보여줄 수 있나요?”라고 제안을 했다.

유튜브 '임창정' 채널

이에 임창정은 “뭐 1절 정도는”이라며 댄스 공약에 동의하면서 이번 신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를 열창했다.

어느새 쇼케이스를 보던 시청자는 만 명이 넘어섰고 임창정은 공약 댄스를 준비했다.

댄스를 추기 앞서 임창정은 “분위기를 좀 잡겠다”며 자세를 가다듬었고 노래가 시작됐다.

하지만 임창정이 이번에 발표한 신곡은 댄스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정통 발라드였다.

노래를 시작한 임창정은 즉흥적으로 춤을 추며 무대를 꾸몄다.

유튜브 '임창정' 채널

진지한 표정으로 현란한 댄스와 웨이브를 추며 천연덕스러운 춤사위를 선보인 임창정.

완벽한 공약 댄스에 MC는 “역시 그는 종합예술인 약속을 지킨 남자. 훌륭하다”며 감탄했다.

마지막으로 임창정은 “체력을 단련해서 ‘내 사랑 마법자’로 진짜 재미있는 댄스와 뮤직비디오로 여러분들에게 웃음 많이 줄 수 있는 댄스가수 임창정으로 오겠다”며 댄스곡을 기약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이거 임창정만 가능 다른 사람하면 어색함 ㅇㅈ?”, “스텝은 예술이네 ㅋㅋㅋㅋ”, “라이브때도 웃으면서 봤었는데 또봐도 웃기네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