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최고다윽박이 '하꼬' 벗어나 슈퍼루키로 평가받는 이유
상태바
BJ최고다윽박이 '하꼬' 벗어나 슈퍼루키로 평가받는 이유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6.2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최고다윽박'

'자연인'을 콘셉트로 방송하는 아프리카TV 베스트BJ 최고다윽박(김명준)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조금씩 커지고 있다.

최근 SNS를 비롯한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와 비슷한 콘셉트로 방송하는 최고다윽박에 대해 "괴상하지만, 재미있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해당 커뮤니티의 이용자들은 최고다윽박이 중국에서도 인기인 '수렵, 채집' 방송을 하고 있어 눈길이 간다는 반응인데 '시골'에서 생활하면서 도시에서는 볼 수 없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게 매력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더불어 몇몇 이용자들은 '정도'를 넘어서서 쓰레기를 무단 투기하고 취사가 금지된 곳에서 취사하는 그를 신고하기도 했는데, 최고다윽박은 '화'를 내기보다는 '상식'에 맞춰나가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유튜브 '최고다윽박'

자연인 방송 콘셉트와도 잘 어울리는 그의 어딘가 '뒤떨어지는'(?) 행동과 묘한 고집이 방송에 재미를 더하기도 한다.

게다가 논란이 됐던 방송과 비슷한 콘셉트 방송은 철저히 배제하고, 최대한 자연스러운 방송을 하면서 호응도 더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무더위가 심해지고 있는 요즘, 스튜디오 안이 아닌 밖으로 뛰쳐나와 뜨거운 불을 앞에 두고 방송하는 그의 모습에 많은 사람이 "방송 의지가 강해 앞으로가 기대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한편 최고다윽박의 6월 26일 기준 아프리카TV BJ순위는 36위, 애청자는 6만명을 넘었다. 유튜브 구독자수도 7만8천명을 넘어서며 '실버 버튼'을 받을 수 있는 10만명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