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트와이스 나연' 언급 논란에…김희철 "병X같은 자리"
상태바
하승진 '트와이스 나연' 언급 논란에…김희철 "병X같은 자리"
  • 이승연 기자
  • 승인 2020.09.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트와이스, 하승진 sns
출처: 트와이스, 하승진 sns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동료 연예인들의 실명을 언급해 논란이 된 가운데, 당사자인 김희철도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하승진은 트위치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김희철과의 사적인 술자리를 공개했다.

그는 "얼마 전 김희철 형과 술을 마셨다. 희철이 형이 누구랑 연애하는지는 다 알고 계시죠?"라며 공개 연인인 트와이스의 멤버 모모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출처: 김희철 sns
출처: 김희철 sns

 

이어서 "아무튼 술자리에서 나연이의 사진 보여주면서 나랑 닮았다고 놀리더라"라며 같은 그룹의 멤버를 다시 한번 소환했다.

해당 영상이 캡처되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가 되자, 일부 트와이스 팬들의 항의가 쏟아졌다.

공개 연인인 모모에 대한 예의가 아닐 뿐더러, 걸그룹인 나연의 외모를 농담처럼 이야기할 필요가 없었다는 내용이다.

출처: 버블 캡처
출처: 버블 캡처

 

결국 하승진은 9일 새벽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방송이 끝난 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 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했다.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 수 없을 정도 피해를 드린 거 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는 내용의 사과문을 올렸다.

김희철 역시 자신의 팬들과 소통하는 한 메신저 프로그램을 통해 말을 꺼냈다.

출처: 버블 캡처
출처: 버블 캡처

 

김희철은 "안 그래도 스캔들 때문에 늘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었다"라며, "그냥 만취된 남자 둘의 병 X 같은 자리였다. 절대 둘이 누구를 욕 한 적도 없다. 솔직히 둘이 너무 취해 다른 어떤 얘기들이 오갔는지 정확히 모른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