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계란과 H 교관에게 생일 축하받은 여성은 누구?
상태바
김계란과 H 교관에게 생일 축하받은 여성은 누구?
  • 장도영 기자
  • 승인 2020.07.28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 교관과 김계란이 함께 가짜사나이 콘텐츠에 출연 했던 전태규의 아내를 위한 생일 축하메시지를 보내 화제다. 

지난 27일 전태규는 아내 BJ햅번에게 생일 선물을 전하는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영상에서 전태규가 햅번에게 한 선물은 100만 원 상당의 구글 플레이 상품권이었다. 

선물을 받은 햅번은 “여보한테 받은 선물 중 제일 감동"이라며 기뻐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 영상에는 가짜사나이에 출연했던 전태규의 동료와 측근들이 햅번에게 보낸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베이식은 “멋진 결혼생활 되길 바란다”며 생일을 축하했고 꽈뚜룹과 가브리엘은 “앞으로 유튜브와 방송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는 말을 남겼다. 

김재원은 “가짜사나이 출연으로 따규 형님과 인연을 되어 생일축하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생각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고 전했다. 

이어 H 교관과 김계란의 메시지 영상이 이어졌다. 

H 교관은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며 “태규 형님이 시켜서 찍는 거 아닙니다”라는 농담을 건넸다. 

김계란은 “생일이 지났지만 즐거운 생일 보내셨나요?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시고 만수무강 하십시오 다음에 운동하러 오십시오”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27만과 댓글 1천여 개가 달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H 교관이 생일 축하도 해줬네 너무 부러워”, “누님은 좋은 남편과 지인들을 두셨네요”, “이근대위의 생일축하를 기대했는데 아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