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 BJ 뜨뜨뜨뜨 향한 애정 드러내..."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상태바
가수 에일리, BJ 뜨뜨뜨뜨 향한 애정 드러내..."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07.20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뜨뜨뜨뜨 / 가수 에일리
BJ 뜨뜨뜨뜨 / 가수 에일리

가수 에일리와 BJ 뜨뜨뜨뜨(본명 석주형)가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19일 BJ 뜨뜨뜨뜨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뜨뜨뜨뜨는 게임을 하던 도중 "에일리도 방송을 시청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게 됐다.

실제 에일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뜨뜨뜨뜨의 방송 캡처본과 함께 "나도 켜야 하나..."라는 글을 적었다.

아프리카TV '뜨뜨뜨뜨-'

이미 여러 차례 뜨뜨뜨뜨의 영상을 자주 시청하며 팬이라 밝혀왔던 에일리.

이에 뜨뜨뜨뜨는 "시청 감사합니다. 항상 노래 잘 듣고 있습니다. 듀오 하고 싶으면 편하게 연락 주세요. 언제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특히 뜨뜨뜨뜨는 "하... 게임하길, 방송하길 너무 잘했다"라는 말을 반복하며 크게 감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스타그램 'aileeonline'
인스타그램 'aileeonline'

그러면서 뜨뜨뜨뜨는 "따로 연락을 드려서 안 부담스러우시다면 나중에 배틀그라운드 듀오도 해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에일리는 응답이라도 하듯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 부담스러워요"라는 메시지를 재차 게재했다.

이후에도 에일리는 두 차례에 걸쳐 방송 인증샷을 올렸고 뜨뜨뜨뜨는 부끄러운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인스타그램 'aileeonline'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우리가 괜히 설렌다", "BJ, 연예인 커플 탄생?!", "배틀그라운드가 맺어준 인연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에일리의 남다른 팬심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다.

전날인 18일에도 에일리는 자신의 인터뷰 영상을 시청하는 뜨뜨뜨뜨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서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저희 한번 밤새도록 같이 (듀오)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라며 격한 감정을 표현한 바 있다.

※ 기사와 관련된 영상은 2시간 49분 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