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충격 선언 "00 못 하면 유튜브 탈퇴"
상태바
감스트 충격 선언 "00 못 하면 유튜브 탈퇴"
  • 이승연 기자
  • 승인 2020.07.1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자 수가 179만 명에 달하는 인기 유튜버 감스트가 중대 선언 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스트는 15일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 ?? 못하면 유튜브 채널 삭제하겠습니다, 어그로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감스트는 지난해와 현재의 사진을 비교하며 후덕해진 자신의 모습을 셀프 디스한다.

이어 몸무게를 재기 위해 체중계에 올라선 감스트, 화면에는 90.3kg이라는 다소 충격적인 숫자가 찍힌다.

 

감스트는 67kg이었던 지난해와 비교해 23kg~24kg 체중이 늘었다며, 이러다가 100kg이 되겠다는 걱정을 털어놓는다.

살을 빼라는 댓글들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감스트는 이어서 중대 선언을 발표한다.

한 달 후인 8월 15일까지 몸무게 10kg을 감량하지 못하면,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모두 탈퇴하겠다는 것이다.

 

무리수가 아니냐는 질문에는 "살을 뺀다고 말만 하고 실행을 못 한다, 벼랑 끝에 서 있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해보고 싶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구독자들은 "형이 벌칙을 받아야지, 왜 우리가 벌칙을 받냐", "김계란님 감스트 형 부탁드려요", "기왕 하기로 했으니 열심히 응원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감스트의 중대 선언이 담긴 영상은 현재 조회 수 6만 4천 건을 기록하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