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칩chip', 구독자위해 4일간 애슐리 무료 식사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튜버 '칩chip', 구독자위해 4일간 애슐리 무료 식사권 이벤트 진행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0.07.1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칩이 애슐리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동시에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개최했다.

10일 유튜버 칩chip은 자신의 채널 커뮤니티에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처음에는 혹시 출시될 요리가 별로면 어쩌지, 할까 말까 고민 많았다”며 운을 뗐다.

이어 “걱정을 덜고자 이번 콜라보 비용을 받는 대신 여러분들에게 식사권으로 돌려드리는 게 덜 부담스럽지 않을까 해서 진행하게 됐다”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애슐리x칩chip’ 콜라보 이벤트 내용이 담겨 있었다.

7월 10일 금요일부터 13일 월요일까지 총 4일간 애슐리w 건대스타시티점에서 500명의 구독자가 무료로 식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매장 입장 시 ‘칩chip’ 채널 구독자라는 것을 인증하면 된다. 단 금요일과 월요일은 100명, 주말 이틀간은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애슐리 공식 SNS에 따르면 ‘칩 포테이토 피자’, ‘간장 콜라 윙’, ‘특제 시즈닝 닭껍질 튀김’ 총 3가지의 ‘유튜버 칩’ 전용 메뉴가 추가된다.

유튜버 칩은 자신의 콜라뵤 요리를 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뜻을 위해 애슐리에게 받는 댓가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소식에 팬들은 “열심히 일해서 구독자들 식사권이라니 우리 입장에선 너무 감사하다”, “무료 식사권 바라지 않으니 다른 지점에서도 칩님 음식 맛보게 해주세요”, “새벽 5시에 출발해 2등으로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꽉 찼다”는 댓글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