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입장] AOA 지민, 팀 탈퇴 및 연예 활동 중단
상태바
[공식 입장] AOA 지민, 팀 탈퇴 및 연예 활동 중단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0.07.05 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Mnet '언프리티 랩스타'

걸그룹 AOA 멤버 지민(본명 신지민)이 팀에서 탈퇴하고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4일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FNC 측은 "현재 지민과 관련해 벌어지고 있는 일들로 인해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지민은 이 시간 이후로 AOA를 탈퇴하고 일체의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FNC는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 다시 한번 좋지 않은 일로 걱정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지민의 선택에도 여전히 팬들은 결국 상황을 무마하기 위한 선택으로 해석된다며 비난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인스타그램 'jiminbaby_18'
인스타그램 'jiminbaby_18'

한편 AOA는 2012년 데뷔한 8인조 걸그룹이다.

이후 초아 탈퇴 등 멤버 변화를 겪었고 지난해 5월 권민아 역시 팀을 떠난 바 있다.

여러 의혹이 있었지만 권민아의 탈퇴와 관련된 정확한 이유는 당시 전해지지 않았으며 지난 3일 권민아는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장문의 폭로글을 게재했다.

해당 내용에는 자신이 10년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극심한 고통 속에 극단적인 시도를 했다는 폭로가 담겼었다.

지민은 폭로 이후 다른 AOA 멤버들과 권민아의 집을 방문해 사과의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사과'라는 단어를 대하는 두 사람의 온도차가 달랐고 결국 권민아는 또다시 폭로글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권민아의 계속된 폭로글에 결국 지민은 팀을 떠나고 연예 활동을 중단하는 것으로 이를 정리하기로 결정했다.

걸그룹 AOA
장아람 기자 jukebox22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