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박소은 전 남자친구의 '사생활 폭로'..."나랑 사귀면서 BJ 세O와"
상태바
BJ 박소은 전 남자친구의 '사생활 폭로'..."나랑 사귀면서 BJ 세O와"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0.07.03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baby_soeun' /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 'baby_soeun' / 온라인 커뮤니티

BJ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 밝힌 한 누리꾼이 그녀의 사생활을 폭로하고 나섰다.

3일 새벽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누리꾼이 작성한 장문의 글이 게시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박소은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일부와 두 사람이 찍은 사진이 포함돼있었다.

먼저 해당 누리꾼은 자신이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면서 그는 "저랑 사귀는 동안, 저랑 연애 중인 거 알면서 세X라는 BJ가 할 얘기가 있다면서 (박소은을) 집으로 불러놓고 잠들 때까지 옆에 있어줬답니다"라고 밝혔다.

해당 누리꾼은 "중학생도 한 방에서 손만 잡고 자진 않을 것"이라며 두 사람의 행동에 분노를 표했다.

이어 그는 "이 이야기 안 나오게 하려면 그날 있었던 일 방송에서 다 해명해라. 그 세X가 뭔 짓거리하려 하는 거 네가 하지 말라 했다면서, 떳떳하면 그 이야기 그대로 해봐라"라며 박소은에게 통보했다.

끝으로 그는 박소은을 집으로 부른 세X라는 BJ에게 "사귀는 거 알면 그러면 안 되는 거잖냐. 이 글은 죽기 전까지 계속 올릴 거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글쓴이의 주장에 누리꾼들은 해당 글을 일방적으로 믿을 수 없다고 하면서도 박소은의 양다리를 지적하고 있다.

한편 BJ 박소은은 지난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글쓴이가 직접 인증한 사진들 / 온라인 커뮤니티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