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의혹 일었던 BJ 유혜디, 자신의 과거 낱낱이 공개했다 (영상)
상태바
트랜스젠더 의혹 일었던 BJ 유혜디, 자신의 과거 낱낱이 공개했다 (영상)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0.06.2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유혜디
BJ 유혜디

BJ 유혜디(본명 송아리)가 자신을 둘러싼 여러 논란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열었다.

지난 21일 유혜디는 아프리카TV 롤 BJ 김민교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유혜디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진 자신의 논란들에 대해 전부 털어놨다.

먼저 유혜디는 트랜스젠더 의혹에 전날 자신의 방송에서 주민등록증을 공개하며 이를 해소했다고 설명했다.

BJ 유혜디, 김민교 / 아프리카TV '김민교.'
BJ 유혜디, 김민교 / 아프리카TV '김민교.'

다만 이 과정에서 그동안 1998년생이라 주장했던 것과 달리 사실 1992년생임이 확인됐고 이에 대해 유혜디는 "거짓말한 게 창피해서 그동안 주민등록증을 숨겨왔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신입 BJ가 아닌 과거 '콩순이'라는 이름으로 방송을 했던 경험이 있다고도 밝혔다.

이어 그녀는 롤 실력에 대해 "대리 맡긴 적은 없다. 대신 실력이 뛰어난 시청자와 함께 게임을 해 티어를 올렸다"라고 말했다.

아프리카TV '유혜디♥'
아프리카TV '유혜디♥'

유혜디는 특이한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그녀는 "어떤 사건 때문에 말을 한동안 아예 안 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렇게 된 거 같다. 나도 내 목소리가 이럴 줄 몰랐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트위치TV 스트리머 주다사 콘셉트를 따라 하려 했지만 목소리를 들키고 말았다는 의견도 전했다.

끝으로 유혜디는 "거짓말 쳐서 죄송합니다. 앞으로 거짓말 안 치겠습니다"라며 시청자들에게 약속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유혜디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그동안 궁금해 죽는 줄 알았다", "못 믿겠지만 그래도 궁금증 해결돼 다행이다", "23살이라 했는데 알고 보니 29, 빠른이라 사실상 30살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