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한미모, 성매매 알선 혐의로 변수미 고발...변수미 "전부 허위사실"
상태바
BJ 한미모, 성매매 알선 혐의로 변수미 고발...변수미 "전부 허위사실"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05.2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한미모 / 변수미
BJ 한미모 / 변수미

BJ 한미모(본명 유아리)가 배우 출신인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

지난 28일 한미모 측은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의 혐의로 변수미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했다.

고발장에서 한미모 측은 "친분이 있는 변수미가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를 소개했고 이는 성매매였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그녀는 "비록 고발인이 그 제안을 거절하는 바람에 성매매는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23조에서 제19조의 알선행위에 대한 미수도 처벌하고 있는바 변수미 죄의 성립에는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해 9월 변수미는 "한 1천만 원은 손에 쥐게 해줄게", "언니 10억 원 정도 들어오거든"이라며 BJ 한미모에게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필리핀 마닐라로 찾아와 일을 도울 것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BJ 한미모
BJ 한미모

또한 한미모는 "변수미가 '너 그 사람을 왜 소개해 준거라 생각해?'라고 말해 소개해 준 이유를 암시하는 발언을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한미모는 변수미의 강요와 A씨의 성적 학대가 이어졌다면서 변수미의 혐의를 뒷받침할 증거로 텔레그램 대화 내역을 검찰에 제출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변수미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성매매 알선은 사실이 아니며 소설과 같은 이야기다"라며 전면 부인했다.

변수미
변수미

이어 변수미는 "아프리카TV에서 영구 정지를 당해 곤경에 처한 한미모가 이 문제에 대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사람을 소개해 달라기에 소개도 해주는 등의 도움 을 줬다"고 밝혔다.

또한 "좋은 일자리를 소개해 주고 좋은 사람도 소개해 줬는데 사실관계를 완전히 짜깁기해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변수미는 이미 변호사를 선임한 상태로,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BJ 한미모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