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만 유튜버 더블비, 아프리카TV 데뷔 방송 진행..."어떤 콘텐츠?"
상태바
170만 유튜버 더블비, 아프리카TV 데뷔 방송 진행..."어떤 콘텐츠?"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0.05.19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NS남순]'
아프리카TV '[NS남순]'

1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더블비가 아프리카TV BJ로 데뷔했다.

지난 18일 유튜버 더블비는 '겜블비'라는 닉네임으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생방송을 시작한 더블비는 팬들과 소통하며 아프리카TV 문화에 대해 서서히 배워갔다.

채팅 수위부터 다른 BJ 방송 탐방 가능 여부, 매니저 기능 등.

아프리카TV '겜블비'
아프리카TV '겜블비'

이들은 선물 받은 별풍선에 대한 답례로 선보이는 '리액션'에 굉장히 공(?)을 들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장명준과 박민규는 차례로 음악에 맞춰 트월킹과 오토바이 댄스 등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충격(?)으로 몰아넣었다.

소통을 마치고 두 사람은 본격적인 게임 방송을 이어나갔다.

이미 유튜브를 통해 화려한 입담이 입증된 두 사람. 그래서인지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더블비 방송 순간 시청자는 1천 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아프리카TV '겜블비'
아프리카TV '겜블비'

약 2시간가량을 방송을 마친 더블비는 같은 날 저녁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다.

BJ 랄랄, 나나, 남순과 합동 방송을 진행한 더블비는 해당 방송에서 "앞으로 아프리카TV 방송 꾸준히 해보려 한다"며 "게임 위주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향후 방송 계획에 대해 전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과연 유튜버 더블비가 BJ 겜블비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TV에서도 성공 신화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장아람 기자 jukebox22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