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우마 남아있는 돌싱과 결혼하고 싶다면...?(영상)
상태바
트라우마 남아있는 돌싱과 결혼하고 싶다면...?(영상)
  • 이승연 기자
  • 승인 2020.05.19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들이 ‘돌싱(돌아온 싱글)’ 남성과 연애를 잘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유튜브에서 30대 연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미친연애TV’는 ‘돌싱’ 남성과의 연애법에 대해 공개했다.

먼저 미친연애TV는 돌싱남이 어떻게 이혼을 하게 됐는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얘기했다.

돌싱 남성 앞에서 전 와이프와 비슷한 행동을 하게 되면 트라우마가 나타나게 되기 때문에 이혼 사유를 무조건 알야아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미친연애TV는 구체적으로 이혼 사유를 이야기하는 돌싱 남성을 만나라고 추천했다.

그 이유는 본인 잘못으로 헤어지게 된 쪽에 비해 상대편 잘못으로 헤어진 쪽이 ‘구체적으로 이야기할 가능성이 높다’라는 이유였다.

또 돌싱 남성과 반년 정도 연애를 유지한 후 결혼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미친연애TV는 상대방이 앞으로의 결혼 생활을 고민하는 상황에서 상대에게 조금 더 긍정적인 쪽으로 생각할 수 있도록 심리를 이용하라고 설명했다.

상대에게 ‘나는 괜찮은 사람이다’라는 충분한 믿음과 설득을 시키면 결혼은 충분히 가능하다고 얘기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앞서 말한 이혼 사유를 알아내고 연애 기간을 1년 정도 가진 뒤 설득 작업을 충분히 한다면 돌싱남과 결혼도 문제 없다”라는 말을 남겼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돌싱인 여성입니다. 이혼은 트라우마를 생기기에 충분한 일이더라고요. 전사람과 비슷한 행동을 보이는 사람을 만나면 거부감이 들고 그래요”, “돌싱 웬만하면 만나지 마세요. 귀책사유는 반반 있는 겁니다. 정신 건강한 미혼 만나세요. 아무리 잘해줘도 비슷한 모습 보이면 경기 일으키고 오버해서 상대방 탓합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