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을 향한 악플에 어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셨다 고백한 스트리머
상태바
자신을 향한 악플에 어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셨다 고백한 스트리머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05.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TV '잼미님'
트위치TV '잼미님'

트위치TV를 대표하는 스트리머 '잼미님'(이하 잼미)이 지난해 돌아가신 어머니가 사실 스스로 목숨을 끊이신 거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전했다.

지난 9일 스트리머 잼미는 트위치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며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잼미는 정신적으로 너무 많이 힘들어 상담까지 받게 됐다며 최근에는 약까지 먹게 됐다고 밝혔다.

잼미는 자신이 정신적으로 힘든 것에는 지난해 돌아가신 어머니에 대한 부분도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잼미는 "그동안 엄마가 돌아가신 이유를 말 안 했는데 사실은 자살을 하셨다"라고 전했다.

트위치TV '잼미님'
트위치TV '잼미님'

처음에는 너무 많이 힘들어 본인도 스스로 목숨을 끊을까 고민했었다는 잼미.

"내가 왜 살아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웃고 잘 생활하면서도 소름이 돋는다. 어떻게 엄마가 그렇게 됐는데 이렇게 웃으면서 방송할 수 있는지"

결국 참았던 눈물을 터트린 잼미는 어머니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신 이유가 '악플'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원래 갱년기 우울증도 있으셨다. 그런데 내가 너무 고생하는 걸 보고 그런 선택을 하신 것 같다. 그래서 난 내가 엄마를 죽인 것 같다. 내가 방송을 하지 않았더라면 악플도 안 달렸을 테고..."

트위치TV '잼미님'
트위치TV '잼미님'

특히 잼미는 방송을 처음 시작하기 전 아버지가 하시던 사업이 망했다며 자신이 방송으로 성공해 부모님에게 효도하고 싶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이런 상황에 결국 잼미 역시 우울증에 걸리게 됐고, 심지어 그녀는 '거식증'에 걸려 음식을 먹으면 전부 토 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악플 다는 얘들아, 사람 인생 망하게 만드니까 즐겁니?"

자신을 향한 악플러들에게 욕을 하며 그동안 쌓아뒀던 모든 것을 터트린 잼미.

결국 잼미는 "방송을 그만해야 할 것 같다. 쉬었다가 온다 해야 할지 그만둔다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언제 돌아올 수 있을지 모르겠다"라며 방송을 그만두겠다는 의사를 전하고 방송을 마무리했다.

기사와 관련된 내용은 5분 28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