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꾸준히 홈트레이닝만 따라 해 '10kg 증량+몸짱'된 고등학생 유튜버(영상)
상태바
2년간 꾸준히 홈트레이닝만 따라 해 '10kg 증량+몸짱'된 고등학생 유튜버(영상)
  • 석태진 기자
  • 승인 2020.04.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이승윤' 채널
유튜브 '이승윤' 채널

많은 사람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헬스장을 찾고, 또 값비싼 기구와 트레이너에 자신의 몸을 맡기곤 한다.

하지만 막상 비싼 돈을 내고 등록을 하고도 헬스장에 가지 않는 사람들이 태반이다.

결국 몸매 관리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 '성실'일지도 모르겠다. 

이런 주장의 뒷받침으로 기자는 한 고등학생 유튜버의 영상을 소개하고자 한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이승윤'에 업로드된 해당 영상은 이승윤 군이 약 2년간 맨몸 운동을 하면서 겪은 신체 변화를 담고 있다.

유튜브 '이승윤' 채널
유튜브 '이승윤' 채널

이승윤 군은 2년 전부터 최근까지의 변화를 일일이 촬영하며 자신이 했던 운동 방법에 대해서 의견을 덧붙이기도 했다.

"많은 사람이 이 영상을 보고 동기부여가 됐으면 좋겠다"며 영상을 시작한 이 군은 영상 초반 2년 전 자신의 모습을 먼저 보여줬다.

키 162cm에 몸무게는 53kg, 딱 봐도 왜소해 보이는 이 군의 과거 모습.

자신의 몸이 남자다워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운동을 시작한 그는 처음에는 매일 팔굽혀펴기만 따라 했다.

그러던 중 우연히 '플란체' 동작을 알게 됐고 그날부터 이 군은 플란체 동작 수행을 위한 운동만 했다.

유튜브 '이승윤' 채널
유튜브 '이승윤' 채널

처음에는 실패가 일상이었지만 결국 2달 만에 이 군은 플란체 동작을 완성시켰다.

이후 이 군은 다양한 동작을 통해 난이도를 올리며 운동을 이어갔다.

그렇게 매일 자신이 정한 기준에 맞춰 운동을 한 이승윤 군은 2년 만에 키가 10cm 성장했고 몸무게도 12kg 이상 증량했다.

이승윤 군은 "계속 시도하고 노력하면 뭐든지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결국 꾸준히 할 수 있는 '끈기'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의 2년간의 변화가 담긴 영상을 아래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