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더'로 전향할 만큼 몸매 좋은 아이돌 TOP5
상태바
'보디빌더'로 전향할 만큼 몸매 좋은 아이돌 TOP5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0.04.13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질 몸매를 소유한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지난 10일 유튜브 헬창TV에는 보디빌더 해도 성공했을 아이돌 TOP5’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헬창TV 채널은 헬스창고를 줄인 말로 남성 진행자들이 다양한 헬스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은 가장 먼저 뉴이스트 백호를 소개했다.

백호는 티셔츠를 입어도 근육질 몸매가 드러났다. 데뷔 초부터 관리를 꾸준히 한 백호는 맨즈헬스 화보에도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다음은 허벅지 근육이 실하기로 유명한 BTS 정국이었다. 무대에서 찍힌 사진 속 정국은 무릎 위로 허리까지 허벅지 선이 유달리 도드라져 보였다.

또 다른 아이돌 몸매 사진이 공개되자 헬창TV는 환호성을 질렀다. 그룹 카드의 비엠이 무대 위에서 선명한 복근을 공개하는 사진이었다.

헬창TV이런 분들이 보디빌더 했으면 잘했을 것이다라며 극찬했다.

이번엔 귀여운 외모를 가진 그룹 펜타곤의 홍석이었다. 홍석은 라디오에 출연해 복근을 3주 만에 만들 수 있다고 말해 운동에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몬스타엑스 전 멤버 원호였다. 헬창TV는 아이돌 몸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좋다며 아이돌 중 가장 좋은 몸으로 꼽혔다.

그는 넓은 등판과 단단한 복근, 잘록한 허리까지 무엇하나 빠지는 게 없었다.

마지막으로 헬창TV아이돌 헬스 모임에는 비엠과 원호, 홍석, 몬스타엑스 셔누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원호는 남들보다 2시간 일찍 일어나 운동해요”, “백호는 뉴이스트 앨범 전곡 프로듀싱 하는데 몸 관리까지 하는 거 대단함”, “아이돌 직업 특성상 영양, 수면, 휴식시간 다 지키면서 몸만들기 어려웠을텐데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