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서 인기상 네 번이나 수상한 유튜버,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상태바
전국노래자랑서 인기상 네 번이나 수상한 유튜버, "노하우 알려드릴게요"
  • 금동준 기자
  • 승인 2020.04.0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여성 유튜버가 자신을 사칭한 여성의 존재와 전국노래자랑 예선전에 뽑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유튜버 이라이라경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국노래자랑 관련 해명합니다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라경은 자신에게 지인들이 사칭범이 있다는 연락을 받고 해명하게 됐다며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 일부를 공개했다.

영상에서 한 여성이 전국노래자랑 무대에서 세상은 요지경노래에 코믹한 댄스를 추고 있었다.

이라경은 저 여성은 제가 맞습니다라며 자신임을 밝혔다. 제가 가장 많이 받은 상은 어머니의 밥상다음으로 전국노래자랑 인기상 4번을 받았기 때문에 세 번의 흑역사가 앞으로 더 남았다라고 설명했다.

설명에 따르면 전국노래자랑 프로그램에서 앞으로 세 번이나 더 모습을 보일 예정이라는 것.

그녀는 담담하게 전국노래자랑 출연 고백과 함께 노래를 못해도 본선에 뽑힐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무반주로 진행되는 예심에서는 당당한 태도로 가사에 맞는 안무 표현과 표정 연기가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자신이 무대에서 불렀던 세상은 요지경노래를 부르며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몸동작을 구사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사칭범이라고 묻는 것 자체가 두 번 죽이는 거 아니냐”, “제목은 해명한다더니 내용은 전국노래자랑 꿀팁이네”, “진짜로 티비에서 이라경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당신이었군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금동준 기자 ssi4370@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