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튜브로 진출한 일본 AV배우들, 레전드 ‘아오이 소라’까지 등장
상태바
한국 유튜브로 진출한 일본 AV배우들, 레전드 ‘아오이 소라’까지 등장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0.03.18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 유튜브 '시미켄 TV' 채널 / 우 유튜브 '미히로TV' 채널
좌 유튜브 '시미켄 TV' 채널 / 우 유튜브 '미히로TV' 채널

유명 일본 AV배우들이 한국 유튜브로 진출해 채널을 개설하고 있다.
  
지난해 2월부터 일본 AV배우 사상 처음으로 한국 유튜브에 진출한 ‘시미켄’과 AV여배우로서 최초로 한국 채널을 개설한 ‘오구라유나’를 시작으로 ‘츠보미’, ‘메구리’, ‘미히로’, ‘타카스기 마리’ 등 많은 일본 AV배우들이 한국에 진출했다.

유튜브 '시미켄 TV' 채널
유튜브 '시미켄 TV' 채널

 시미켄은 2018년부터 일본에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바 있는데, 현재까지 구독자 수를 약 8천 명까지 밖에 끌어 모으지 못할 만큼 인기가 없었다.
  
반면 한국에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 현재 구독자 60만 명을 웃돌 만큼 대성공을 거둔 것.
  
시미켄은 보겸, 딕헌터, 말왕 등 한국의 인기 유튜버들과 ‘콜라보’ 영상을 찍기도 했다.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이처럼 시미켄의 성공에 많은 AV배우들이 한국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대부분 친한파로 한국어를 공부하고, 한국을 좋아하는 인상을 풍기며 한국 시청자들에게 호감으로 다가왔다.
  
지난 13일에는 유튜버 미히로가 자신의 채널에 AV 대스타 ‘아오이 소라’와의 인터뷰 영상을 올려 큰 화제를 끌었다.

유튜브 '미히로TV' 채널
유튜브 '미히로TV' 채널

아오이 소라는 지난 2002년 AV 배우로 데뷔해, AV를 넘어서 가수, 배우까지 폭넓은 연예계 활동을 한 유명 스타다.
  
이외에도 미히로는 ‘요시자와 아키호’, ‘아사미 유마’ 등의 유명 AV배우들과의 인터뷰 영상을 올리며 많은 남성 누리꾼들의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처럼 익숙한 얼굴의 AV배우를 ‘밝은 곳’에서 마주한 누리꾼들은 “한국사람에게 일본인 아는 이름 3명만 말해보라 한다면 필시 아베총리,기무라 타쿠야, 아오이 소라일 것이다”. “농구를 모르는 사람이라도 마이클 조던을 아는 것처럼 av는 모르더라도 아오이소라는 다 알았지”, “케이팝과 야동으로 한일은 하나되는구나” 등의 댓글을 남기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