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시청자 뺏는 아버지 때문에 대성통곡한 BJ하알라(영상)
상태바
딸 시청자 뺏는 아버지 때문에 대성통곡한 BJ하알라(영상)
  • 이승연 기자
  • 승인 2020.01.13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하알라' 채널
​유튜브 '하알라' 채널

BJ하알라가 자신의 방송을 방해하는 아버지 때문에 대성통곡한 일이 벌어졌다.

하알라의 아버지는 그간 하알라의 방송에 자주 출연해 하알라와 티격태격 하며 '꿀캐미'를 선보여 왔다. 그러던 두 부녀가 지난 크리스마스에 '대격돌' 했다. 

아버지와 파티를 위해 케이크를 준비한 하알라는 아프리카TV 시상식에 입으려고 구매한 옷 때문에 아버지와 다투게 된다. 

하알라는 방송에서 옷이 마음에 들지 않아하는 아버지와 다퉜다며 기분이 나쁘다고 알렸고 갑자기 시청자들은 “아버지가 방송키셨어요”라는 채팅을 입력하기 시작했다.

딸과 마찬가지로 기분이 언짢은 아버지가 하알라 방송을 방해하기 위해 휴대폰으로 자신의 방송을 진행한 것. 

이에 하알라는 아버지 방송을 강제로 종료시키려 전화를 걸어 방해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하알라' 채널
유튜브 '하알라' 채널

하지만 보통 성격이 아닌 아버지는 “전쟁이다”라며 자신의 딸 방송 시청자를 자신의 방송으로 끌어들였다.

이에 하알라는 “딸이 BJ로 벌어먹고 사는데 이 무슨...”이라고 어이없어하자 아버지는 시청자들에게 “하알라보고 집에 오라고 하라”는 말을 전했다.

시청자들은 하알라에게 “아버지가 집에 오라고 하십니다”라고 하자 “안가요”라고 답했고 “그럼 우리가 갈게요”라며 시청자들이 하알라 방송에서 아버지 방송으로 넘어가기 시작했다. 

보다 못한 하알라가 “어디 가요. 여기 있어요. 내가 BJ라고요” 윽박질렀지만 많은 시청자가 빠져나가자 서럽게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특히 자신의 어머니에게 “아버지가 시청자 다 뺏어간다”며 대성통곡하기 시작했고 결국 자신의 방송을 끈 뒤 아버지가 있는 집으로 찾아가면서 상황은 종료됐다.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아버지 캐리하신다 웃다가 눈물났다”, “하버지(하알라 아버지) 내년에 아프리카TV에서 신인상 타시는거 아닌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